(영상뉴스) 정명근 화성시장, "화성 서부 지역 63개 노선 3020억 투자, 살기 좋은 도시로 기대되"

  • 등록 2023.04.10 21:45:37
크게보기

7일 정명근 화성시장이 전곡항마리나클럽하우스 다목적실에서 화성 서부권 시민들과 현안사업 공유에 나섰다.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화성시는 각 권역별로 시민들의 관심 현안과 지역 특색이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권역을 나눠서 소통하고자 6개 권역으로 설명회를 가진다고 밝힌 바 있다. 이는 시민들의 의견이 반영되는 그런 정책을 추진하며 열린 시정을 하자고 하는 정시장의 뜻을 담겨 있다. 

 

 

 

이날 진행된 ‘화성시민 주요 관심사업 설명회’는 남양읍·매송면·비봉면·마도면·송산면·서신면·새솔동 시민들 대상이며, 6개 권역 설명회 중 3번째 권역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우리 공무원들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오늘도 많은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시민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노력이다."라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