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중앙동 명랑체육대회 개최 '함께 웃고 소통하는 주민화합의 장'

  • 등록 2023.10.24 11:21:40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천수호 기자 | 오산시 중앙동은 지난 21일 오산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주민자치회, 통장단 등 8개 단체 회원과 동 주민들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중앙동 명랑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체육대회는 식전 공연인 밸리댄스, 개회식에 이어 캐터필러 릴레이, 협동 공 튀기기, 신발 양궁 등 주민들이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종목들로 구성하여 진행됐다.

 

중앙동 8개 단체를 대표하여 모승배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체육대회가 주민화합의 장이 되어 기쁘다”며 “각종 행사와 나들이 계획이 많은 가을 주말임에도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학모 중앙동장은 “동 체육회는 물론 주민자치회를 주축으로 한 동의 각 유관 단체에서 적극적으로 행사를 만들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중앙동 체육대회가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웃고 소통하면서 유대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천수호 기자 cgy7790@hanmail.net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