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놀며 화합하는 '오산 초평동민 한마음 축제'

  • 등록 2023.10.26 11:40:21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천수호 기자 | 오산시 초평동은 지난 21일 초평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초평동민 한마음 축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초평동 7개 단체가 주관했으며, 식전행사와 함께 판 뒤집기, 훌라후프, 제기차기, 신발양궁 등의 레크리에이션과 노래자랑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진행됐으며 초평동민 500여 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김성주 초평동장은 “금번 행사는 초평동 지역 주민간의 상호 이해도를 높이고 유대를 강화하여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했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화합하는 동 행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함께한 이권재 오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초평동민 한마음 축제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하며 오늘 행사가 초평동민 여러분의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초평동 7개 단체를 대표하여 전수찬 초평동 체육회장 또한 “앞으로도 초평동 주민 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수호 기자 cgy7790@hanmail.net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