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종합사회복지관-오산시 녹색어머니연합회, '사랑은 김치를 싣고' 행사

  • 등록 2023.11.13 12:32:58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천수호 기자 |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9일 오산시 녹색어머니 연합회와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은 김치를 싣고’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 녹색어머니연합회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2023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2차 지원사업’에 공모 선정됨에 따라 사업비 6백만 원을 지원받아 개최됐다.

 

이날 20여 명의 봉사자들이 참여해 정성을 담아 김장을 담근 가운데 완성된 김장김치를 총 100명의 지역 내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오산시 녹색어머니연합회 김옥선 회장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어려운 이웃들이 더 많이 생각났다.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지역에 나눌 수 있었어서 뜻깊었다”고 전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김장 나눔은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선물인데 추운날임에도 후원과 봉사활동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천수호 기자 cgy7790@hanmail.net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