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 청소년 가왕대전' 개최

  • 등록 2023.11.20 11:39:07
크게보기

17명의 ‘이달의 가왕’이 모여 실력 겨뤄

 

원스텝뉴스 천수호 기자 |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청소년 노래 경연 대회 ‘꿈누리 청소년 가왕대전’ 본선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꿈누리 청소년 가왕대전’은 꿈누리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설 중 하나인 코인 노래방에서 점수를 겨뤄 매달 ‘이달의 가왕’을 선정하고,‘이달의 가왕’이 모여 본선 대회에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날 본선 대회에서 ‘이달의 가왕’에 선정된 17명의 청소년들은 심사위원들과 100여명의 관객 앞에서 발라드와 랩, 뮤지컬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실력을 뽐냈다.

 

특히 방문 관객이 직접 평가를 할 수 있도록 무선 투표기를 활용한 청중 평가를 함께 진행했으며, 관객 퀴즈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의 흥미를 더했다.

 

꿈누리카페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예술적 역량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해 문화시민으로의 성장을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천수호 기자 cgy7790@hanmail.net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