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고삼면 새마을지도자·부녀회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 등록 2023.11.22 13:07:02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천수호 기자 | 안성시 고삼면 새마을지도자회에서는 지난 21일 회원들과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펼쳤다.

 

이 날 김장나눔행사에는 고삼면 새마을지회 회원 3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김장담그기를 위해 성금을 기부한 안성포럼(대표 김영기) 회원 10여명도 참여해 일손을 도왔다. 이른 아침부터 정성스럽게 완성한 김장김치를 각 마을별 독거어르신 및 소외계층 70여가구에 방문해 전달하고 집안 곳곳을 살피며 안부를 묻는 등 훈훈한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임은자 고삼면 새마을부녀회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 봉사에 참여한 부녀회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해다.

 

이걸필 고삼면장은 “김장 나눔 행사를 매년 준비하여 봉사해주시는 고삼면 새마을지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김장김치가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분들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온정의 손길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천수호 기자 cgy7790@hanmail.net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