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원곡면주민자치위원회, 복지회관 리모델링 개관식 가져

  • 등록 2023.12.05 13:11:25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천수호 기자 | 12월 4일, 안성시 원곡면주민자치위원회는 3개월간 진행된 복지회관 리모델링을 기념하여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날 개관식은 원곡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다이어트 댄스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테이프커팅식, 시설관람 등으로 진행됐으며,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안정렬 안성시의회 의장, 원곡면기관사회단체장 ‧ 지역주민 등 7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원곡면 복지회관 리모델링 공사는 주민들의 자유로운 이용을 위한 편의 공간 확대와 프로그램 활성화에 중점을 두었으며,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친환경 자재 사용 및 문화공간 확보에 힘썼다.

 

김성태 주민자치위원장은 “원곡면복지회관이 새단장된만큼 원곡면 주민자치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되고 주민들의 문화생활이 더욱 증대되기를 바라며, 더불어 복지회관을 이용한 다양한 교육 등을 통해 원곡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역량 강화에 힘써 지역 주민 복지와 문화생활 증대 방안을 고안하고 주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장소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천수호 기자 cgy7790@hanmail.net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