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미사1동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실시

  • 등록 2024.04.22 16:46:06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하남시 미사1동 새마을지도자 김성호 회장과 부녀회 김지현 회장을 비롯한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이 지난 18일에 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들은 직접 정성을 모아 만든 불고기와 열무김치, 멸치볶음을 포장하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했다.

 

미사1동 강미정 동장은 “꾸준한 나눔 실천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새마을협의회 덕분에 미사1동이 한층 풍요로워졌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성호 회장과 부녀회 김지현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새마을협의회의 이름으로 하남시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미사1동 새마을협의회에서는 매년 반찬 나눔 사업 외에도 중복 맞이 삼계탕 나눔, 김장김치 나눔, 명절 불우이웃돕기 행사 등을 통해 복지안전망 구축과 온기 나눔 거점 단체로서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