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민정원사 한경대연합회,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산수유길에 봉사의 손길

  • 등록 2025.05.28 13:10:40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5월 26일, 경기도 시민정원사 한경대연합회의 전문 조경 봉사를 통해 복지관과 인근 산수유길 일대를 정비했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시민정원사 회원 38명이 참여해 따뜻한 손길을 보탰다.

 

참여자들은 복지관 주변과 산수유길에 자란 잡초와 덩굴, 잡목을 제거하고, 화단을 정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조경 봉사로, 지역의 환경을 가꾸고 주민들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박희열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경기도 시민정원사 한경대연합회의 정성으로 복지관과 인근 산수유길이 더욱 아름다워졌다”고 말했다.

 

최병호 회장은 “우리의 조그마한 봉사가 지역 주민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기쁨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서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