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 소프트테니스팀, 시민과 함께하는 ‘소프트테니스 교실’ 재능기부 지원

  • 등록 2025.07.24 12:30:54
크게보기

안성시청 소프트테니스팀, 시민과 체육 재능 나눈다.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안성시청 소프트테니스팀은 7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또는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안성시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열리는 ‘소프트테니스 교실’에 참여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안성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성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2025년 종목별 생활체육 활성화 프로그램’의 하나로,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문 강사들과 함께 안성시청 선수단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직접 강습에 참여하여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넓히고 종목 저변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안성시청 소프트테니스팀 곽필근 감독은 “선수들이 가진 기술과 경험을 지역사회에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