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자유총연맹 안중분회, 여름 김치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

  • 등록 2025.07.24 16:30:53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평택시 자유총연맹 안중분회는 지난 15일 안중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맞이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자유총연맹 안중분회 회원들과 안중읍 자원봉사 나눔센터 회원 등 총 20명이 함께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직접 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차명화 회장은 “김치 전달에 그치지 않고, 한 분 한 분과 안부를 나누며 마음까지 함께 전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에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은영 안중읍장은 “폭염 속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며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신 나눔센터와 자유총연맹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중읍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