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윤·원종환 매력양평 군수, 단월중학교 폐교 위기 극복을 위한 운동부 기탁금 전달

  • 등록 2025.09.10 13:30:18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양평군은 지난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월례조회에서 장서윤, 원종환 매력양평 군수가 단월중학교 운동부를 위해 500만 원을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금은 단월중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체육활동 지원을 위한 뜻깊은 나눔으로, 학교 폐교 위기 극복과 지역 스포츠 발전의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탁에 참여한 장서윤, 원종환 매력양평 군수는 “작은 정성이지만 단월면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품고 운동에 전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지역 체육 인재 육성을 위해 귀한 뜻을 모아주신 두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탁금은 학생들이 꿈을 키워나가는 데 소중히 활용되어 양평군 체육 발전의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