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진행 및 어르신 생신 밥상 대접

  • 등록 2025.09.10 13:30:32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는 9월 9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듯한 마음을 담은 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5년도 지역농산물 먹거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부녀회원들이 준비한 돼지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도라지 오이무침, 오이지 등 사랑을 담은 반찬을 홀몸 어르신, 취약 계층 100여 가구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또한, 부녀회는 80세 이상 어르신 중 생일이 다가오시는 30명을 선정하여 ‘생신 밥상’을 마련했다. 생신 밥상에는 미역국, 소불고기, 호박전, 과일, 떡 등 정성 어린 메뉴가 준비되어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김은숙 보개면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박노성 보개면장은 “이웃을 위한 부녀회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따듯한 보개면을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