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본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취약계층에 ‘사랑의 도시락’ 100개 전달

  • 등록 2025.11.16 18:50:22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시흥시 정왕본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지난 11월 1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열고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 100개를 전달했다.

 

이번에 마련된 도시락은 밥, 국, 반찬, 과일 등으로 구성돼 영양과 정성을 고루 담았다.

 

위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도시락을 정성스럽게 포장했으며, 완성된 도시락은 독거어르신과 저소득 가구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서윤 바르게살기운동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한 끼가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박래천 정왕본동장은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의 꾸준한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의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확산을 위해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