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송탄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개최

  • 등록 2025.12.16 12:30:36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평택시 송탄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1일 지역사회 치매 극복을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 구축과 관련 전문가 자문을 통한 효율적인 운영체계 확립을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치매지역사회협의체는 송탄보건소, 국민건강보험공단, 경기도립 노인전문 평택병원, 대한노인회, 국제대학교 등 총 8개 관계기관 위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치매 관리사업의 체계적인 추진을 위해 연 2회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5년 하반기 주요 사업 실적 보고 ▲2026년 상반기 사업 추진 계획 공유 ▲향후 평택시 치매관리사업의 효율적 운영 및 발전 방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평택시 송탄보건소 조민수 소장은 “지역사회 기관들과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치매 관리사업을 활성화하여, 치매가 있어도 노년이 행복한 평택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