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삼송1동, ‘제4회 솔바라미 그림·동시 대회’ 시상식 개최

  • 등록 2025.12.16 16:30:12
크게보기

유치원·초등학생 100여 명 참가…우수작품 30점 선정·전시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고양특례시 덕양구 삼송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3일, 앞서 개최한 ‘제4회 솔바라미 그림·동시대회’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달 29일 삼송1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제4회 솔바라미 그림·동시 대회’가 열렸으며, 유치원생·초등학생 100여 명이 참가해 자율 주제로 그림과 동시 작품을 제출했다.

 

이후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인 ‘푸른하늘상’을 포함해 동시 부문 15명, 그림 부문 15명 등 총 30점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13일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자와 가족 등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경혜 도의원, 홍성규 신도농협 조합장 등이 시상자로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동시 부분 ‘푸른하늘상(대상)’을 수상한 고양삼송초등학교 윤태상군이 작품 '골목길 새싹'을 낭송했으며, 모든 수상작은 삼송1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 전시돼 작품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지순녀 주민자치회장은 “올해 4번째를 맞는 솔바라미 그림·동시 대회가 우리 동네 아이들이 재능을 뽐내는 축제의 장이 된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나라에 귀중한 보물인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지혜롭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