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짜장면 나눔행사 개최

  • 등록 2025.12.19 15:31:11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남양주시는 18일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가 관내 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짜장면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회가 주관하고, 지회 발전위원회가 주최한 가운데, 박종호 한국외식업중앙회 남양주시지회장과의 협업을 통해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점심 식사를 준비했다.

 

특히 지난 2일 체결된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사단법인 한국외식업중앙회 남양주시지부 간 상호협력 협약 이후 추진된 첫 나눔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이날 현장에는 지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조리 보조와 배식, 어르신 안내 등 역할을 분담해 짜장면을 제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주광덕 시장의 배우자인 박주영 여사도 현장에 함께해 배식 봉사에 참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에게 따뜻한 한 끼와 정서적 위로를 전하고,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지역사회에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지역단체의 공익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과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나선희 발전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피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는 △광복절 기념 평화통일 걷기대회 △포순이 봉사단 활동 △청소년 선도 사업 등 자유민주주의 가치 확산과 평화통일 기반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