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의 요청에 따라 선당후사 하겠습니다. 선배들은 공천에 반발해 당을 버리고 떠났지만, 저는 오로지 민주당의 총선승리를 위해 당을 지키겠습니다.

  • 등록 2024.03.05 20:53:54
크게보기

어려운 선거인데다 화성시정 선거구는 개혁신당 후보마저 나오는 상황이기 때문에, 3파전의 난제를 뚫고 본선에서 승리할 인물이 필요하다고 당에서 요청해왔습니다.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2년을 준비한 지역을 떠나 신설지역으로 가야하고, 이미 준비해오던 두 분과 경선을 치러야 합니다. ‘본선 험지’이자 개인적으로는 ‘경선 사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당의 결정을 대승적으로 수용하겠습니다.

 

이번 총선은 절체절명의 기로에 놓인 나라를 구할 선거입니다. 지금 민주당은 그렇게 우왕좌왕할 시간이 없습니다. 무능하고 오만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혼란한 정국을 바로 잡는 일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때입니다.

 

지금 당을 떠나 국민의힘에 입당하겠다는 분까지 나오고 있다는 보도가 있습니다. 이는 분란을 야기하는 것을 넘어 윤석열 정부에 나라를 통째로 헌납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구태 정치를 답습하지 않고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민주당을 지키겠습니다.

 

이재명 대표와 함께 총선 승리를 기필코 이뤄내겠습니다. 당을 위해, 오직 총선 승리를 위해 뛰겠습니다. 젊은 패기로, 필사즉생의 정신으로 어떤 난관이라도 뚫고 나가겠습니다. 저를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한번 대차게 나가보겠습니다.

 

함께 경선하는 훌륭한 우리 당 후보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화성시정에서 반드시 민주당 깃발을 다시 세우겠습니다.

동탄 1·2·3·5동, 반월동! 화성시정 당원들과 국민들이 열정과 투지에 불타는 전용기를 선택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화성시정 선거구에서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이재명 대표와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 1일

 

국회의원 전 용 기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