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김포교육지원청은 ‘김포교육의 사계절은 늘봄’이라는 문구아래 김포 늘봄학교의 긍정적 인식 형성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24년 11월부터 12월까지 김포와 타지역을 드나드는 광역버스 및 시내버스 총 12대에 외부 랩핑 광고를 실시하고, 김포 골드라인 10개 역사에 조명광고, 스크린도어, 디지털포스터 광고 등을 실시하여 김포늘봄학교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한다. 온라인에서도 네이버 배너 광고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영상 광고를 실시한다.
또한 김포늘봄학교를 대표하는 ‘늘바라봄’ 로고 및 ‘늘이’, ‘봄이’ 캐릭터 개발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 형성도 도모한다.
김영리 교육장은 “이번 홍보활동을 통해 김포 늘봄학교가 안전한 환경에서 행복한 학생 교육활동이 이루어진다는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한다. 김포 늘봄학교에 대한 긍정적 인식형성을 통해 학생 참여율이 높아지고,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