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청년협의회 (회장 전명호)는 지난해를 이어 올해에도 1년동안 31시군 청년회의 주관사업을 신청 접수를 받아 12일 20월 경기도지부 대강당에서 현장 평가를 진행했다.
심사에 경기도의회 정경자, 이석균도의원과 수원시의회 현경환 시의원이 참여하였고 연맹 자문위원, 시군지회장, 역대청년회장이 함께해 경기도 시군 청년회 자유수호 및 봉사활동을 평가와 심사를 진행했다.
특히 남양주시 청년회의 6.25 참전용사 후원사업과 학폭예방 캠패인, 한부모가정 청소련 활동 프로그램등이 좋은 평가를 받아최우수 청년회(박인환 회장)로 선정 되었다.
경기도청년협의회 전명호 회장은 개회사에서 " 제2회 경기도 성과공유회에 경기도 시군 청년회의 활성화를 위해서 우수 모범사례를 발굴하고 전파하고자 성과공유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매년 성과공유회를 개최하여 청년회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자유총연맹 강석호 총재는 축전을 보내 경기도청년협의회의 성과공유회 개최를 축화하고, 경기도청년협의회 전명호 회장의 연맹 활동에 응원한다며 그 노고에 감사함을 축전을 보내다.
제2회 경기도 31시군 청년회 성과공유회 최우수 남양주시 청년회가 수상하였고 우수청년회는 평택시, 오산시 청년회가 우수로 선정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