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경기농협(본부장 엄범식)과 한국새농민 경기도회(회장 김인산)는 12일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에서 2025년 제1차 운영위원회 및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한국새농민 경기도회 도임원이 참여한 가운데, 새농민본상 후보자 추천의 건, 품복별 분과세미나 개최의 건, 제1차 이사회 개최의 건, 기타 새농민 발전방향 등에 관하여 토의하였다.
한편, 운영위원회 개최 후에는 농협중앙회 경기본부 본부장단과 신년인사회를 실시하였다.
신년인사회에서는 자립, 과학, 협동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경기도의 농·축산업을 선도해가는 새농민회원들과 함께 2025년 을사년에도 경기농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엄범식 경기본부장은 “급변하는 농업여건과 이상기후 및 자연재해로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국민의 생명창고를 지켜주는 농·축산인을 선도하며 우리나라 농·축산업을 후대들에게 잘 지켜 물려줄 수 있는 새농민회가 되어 주기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김인산 한국새농민 경기도회장은 “2025년은 한국새농민중앙회가 설립된지 60주년이 되는 해이다. 금년에는 경기새농민 모든 회원분들의 마음을 합해 농업, 농촌의 진정한 리더로써 혁신적인 농축산업 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